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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라소프트메타필드

스크린 골프도 실제 그린에서? 나라소프트 트루골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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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프로치·퍼팅 등 숏게임이 가능하도록 실제 그린을 구현한

신개념 스크린 골프 시스템이 국내에 등장했다.

실내에 스크린 골프와 실제 숏게임을 복합한 혁신적인 장치로, 세계 처음 선보여진다. 트루골프 시스템은 지능적인 스크린 시뮬레이션을 통해 실제 필드에 선 듯한 현장감을 주는 것은 물론, 마무리가 이뤄지는 실제 그린을 연동해 어프로치샷과 퍼팅을 직접 시연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스크린골프 이제는 더 현실감 있게!! 나라소프트 트루골프

 

그린과 러프, 페어웨이 등이 실제로 구성되고 필드처럼 실제로 티를 꽂고 티샷을 하는 방식이 도입됐다. 짧은 아이언 치핑샷까지도 실제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설계돼 실내에서도 충분히 현실과 같은 그린환경을 누릴 수 있다

이를 통해 기존 스크린 골프와 달리 효과적으로 골프실력의 향상시켜준다

나라소프트 스크린골프 시스템은 실제 그린과 가상현실의 연동 기술을 구현한 시스템으로서

실제 치팅 퍼팅이 가능하며 좌/우타가 가능한 비젼 카메라

스핀센서 탑재 , 그린지형의 빅데이터 DB화 인공지능 포지션 추천

4차 산업의 핵심을 기술을 접목한 신개념 스크린 골프이다

나라소프트의 스크린 골프는 스크린 시뮬레이션 기술을 토대로 스크린골프를 실제 숏게임으로 융복합하였고 이러한 시스템은 지능적인 스크린 시뮬레이션을 통해 실제 필드에 선 듯한 현장감을 준다 마무리가 이어지는 실제 그린을 연동해 어프로치 샷까지 직접 할 수 있어 실질적으로 골프실력

향상에 효과적으로 도움이 되어 기존 스크린 골프와의 차이점을 볼 수 있다

나라소프트의 스크린 골프는 실제 그린과 가상현실의 연동기술을 구현한 시스템으로 특허가 출원된 스크린 골프 시스템이다 실제 그린과 가상 필드의 융복합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실제 치핑 퍼팅이 가능하며 좌타/우타가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나라소프트의 스크린 골프(일명 트루골프) 러프와 페어 벙커샷 구사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으며 실제 필드에서 골프를 즐기는 유사한 효과를 느낄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스크린 골프장 시설이 오래되어 새로운 제품으로 교체하고 싶거나 프리미엄 스크린 골프장을 창업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다


스크린골프시장 이제는 변화가 필요할때!!

 

국내 스크린골프 시장 규모는 약 1조200억원으로 일반 필드 골프(3조1650억원)의 32% 수준이었다

골프존을 이어 다양한 후발주자들이 생겨나면서 스크린 골프 시장 규모가 더 커지고 있다

2022년 기준 본원시장은 전체 한국 골프시장의 40.4%인 8조3556억 원이며, 파생시장은 59.6%인 12조3134억 원으로 집계됐다. 2022년 기준 골프장 이용 시장은 5조1200억원, 스크린골프 시장은

2조1865억원으로 상승 하였다

스크린골프로 골프의 진입 장벽이 낮아지면서 20~30대 젊은 층이 많이 유입이 지속 되면서 앞으로

스크린골프 시장은 지속 성장 예상된다.

하지만 아무리 잘 구현된 스크린골프라도 아직까지 실제 지형이나 자연환경을

경험하기에는 부족하다

스크린골프가 실제 골프의 매력을 따라오지 못한다는 평을 하는 사람들도 많지만 이를 단언하는 것은 너무나도 섣부른 판단이다. 메타버스의 세상이 아직까지 제대로 펼쳐지지 않았기 때문이다.

과학기술의 발전은 언제나 인간이 상상하는 그 이상으로 빠르게 발전해왔다. 스크린골프에 메타버스가 도입될 경우 빠른 시일 내에 실제 골프장에서만 느낄 수 있었던 골프의 매력을 경험하게 될 수 있다.

과학기술의 발전은 인간에게 놀라움과 편리함을 동시에 안겨주고, 우리는 언제나처럼 이러한 변화에 빠르게 적응해나갈 것이다. 가까운 미래에 스크린골프에까지 도입될 획기적인 과학기술의 발달을 응원하고 기대해본다. 첨단기술이 적용된 스크린골프장도 실제 골프의 매력을 대체할 수는 없을지, 그 결과를 예측하기엔 우린 아직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것이 더 많기 때문이다.

실제와 최대한 비슷한 환경에서 스크린 골프를 즐길 수 있다는게

나라소프트 스크린골프의 장점이다

https://news.heraldcorp.com/view.php?ud=20160929000966

스크린 스포츠의 시장

VR을 활용한 스포츠 복 합 테마파크의 증가로 인해 이제는 더 이상 스크린 골프 브랜드 간의 경쟁이 아닌 스크린야구와 같은 모든 스크린스포츠가 경쟁구도로 형성될 수 있음을 알 수 있다.

특허청(2019)의 보고서에 따르면 2016년~2018년 가상현실 스포츠 분야 국내 특허 출원은 357건으로, 2013년~2015년보다 69%가 량 큰 폭으로 증가하였다고 보고하였다. 이를 종목 별로 살펴보면, 스크린골프(79->107건), 스크린야 구(24->67건), 스크린테니스(1->4건), 스크린볼링(2->3건), 스크린축구(3->5건), 스크린양궁과 사격(17->24건), 스크린낚시(2->13건), 스크린컬 링(1-4건), 스크린승마(7-6건)으로 나타났다. 스크린승마를 제외하면 모든 스크린스포츠 종목 이 증가하였다

계 스크린 스포츠 시장은 2022년 약 4조 7000억원에서 2029년 약 11조 1000억원 규모로 추산돼 시장 확보를 위한 기술개발 경쟁이 치열할 전망이다

스크린으로 골프 테니스 양궁 야구 등의 스포츠만 고집하지말고 경쟁력 있는 나라소프트의

VR스포츠로 새로운 스포츠 산업을 창출 해보세요

국,내외 총판

시설교체

국,내외 창업

등 자세한 문의는

나라소프트 김형민 본부장

010-3104-0624

hyungminaha@naver.com

상권분석 부터 창업문의까지 친절하게 안내 해드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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