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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이야기

등산의 계절 뭐 신을까? 머렐(MERRELL) MOAB 3 GORE-TE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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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스타그램 머렐등산화 인증사진>

산림청이 발표한 ‘2022년 등산 등 숲길 체험(트레킹길, 산림레포츠길, 탐방로, 휴양·치유길)에 대해 전국 만 19세 이상 79세 이하 성인 남녀 1800명을 대상으로 '국민 의식 실태조사'를 실시한 결과 한 달에 한 번 이상(두 달에 한두 번 포함) 등산이나 숲길 체험을 하는 인구는 전체 성인 남녀의 78%인 약 3229만명이었다. 등산 인구는 74.1%로 2021년의 62.3% 대비 11.8% 증가한 반면 숲길 체험은 81.2%로 2021년 89.5%와 비교해 8.3% 감소했다. 남성 등산·숲길 체험 인구는 80%로 2021년도 79% 대비 1% 증가했고 여성의 경우는 77%로 2021년도 75% 대비 2% 증가했다. 연령대별로는 60대 이상이 91%, 50대 85%, 40대71%, 30대 70%, 20대 59%로 나타났다. 40대와 50대 등산·숲길 체험인구 비율은 증가했지만 20대는 지속적으로 줄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등산하는 이유로는 건강을 위해서라는 응답이 75%로 가장 높았고 산을 걷는 것 자체가 좋아서 49%, 경치·분위기가 좋아서 48%로 나타났다. 건강을 위해 산에 간다는 인구는 높은 연령층일수록 증가하는 경향을 보였다. 또 등산 인구의 91%는 주로 높이 500m 이하의 집 주변 야산을 두 달에 한 번 이상 오르는 것으로 조사됐다. 근교에 있는 산은 83%가 두 달에 한 번 이상, 설악산, 지리산, 태백산과 같은 큰 산은 등산 인구의 13%가 두 달에 한 번 이상 오르는 것으로 나타났다. 등산 인구 중 39%는 가족과 함께 등산을 가는 경우 많았고 32%는 혼자, 23%는 친구·선후배·직장동료와 함께 가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러첨 한국은 등산,하이킹을 즐기는 인구가 많다

오늘은 머렐의 등산화 MOAC-GTX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출처 - 머렐공식스토어>

 

머렐은 미국의 토탈 아웃도어 브랜드로 현재까지 아웃도어 신발 세계 판매량에서 5년간 1위를 고수해왔다. 한국에서는 (주)화승이 라이센스 영업권을 가지고 전개중이며 등산화외에 아웃도어 용품과 의류는 국내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게 직접 디자인, 제작 하여 판매 하고 있는 상황이다.

가격적으로나 성능적으로나 우수하다고 판단 됩니다 ^^

머렐 등산화는 하이킹과 일상 모두 아우르는 신발로서 편안함과 디자인을 동시에 잡은 브랜드라고 말씀드릴수 있겠네요 ^^

머렐 MOAB 3 GORE-TEX

 
 

<출처 : 머렐 공식 온라인사이트>

2007년 공개되어 전 세계적으로 2,800만족 이상 판매된 머렐의

베스트셀링 하이킹 슈즈인 모압 시리즈

머렐의 모압시리즈 등산화는 편안함과 보호기능으로 뛰어난 포퍼먼스와

디자인의 트렌디함이 독보이는 제품입니다.

일상생활에서도 신기 좋습니다 ^^

머렐의 베스트 셀링 하이킹 슈즈 모압 시리즈의 3버젼 이며

방수 및 통풍이 뛰어난 고어텍스 소재 입니다

천연가죽 + 메쉬 어퍼의 소재로 발을 편안하게 해주며

충격흡수 및 안정석을 더해주는 머렐 에어 쿠션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출처 : 머렐 온라인 스토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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