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소프트의 스크린 스포츠는 현실을 가상으로 구현해 내는 가상현실(VR) 기술로
인해 스포츠시설 없이도 스포츠 활동을 경험 할 수
있어 스포츠 소비자의 소비 및 경험 방식을 변 화시키고 있다
스크린 스포츠는 현실에서 얻기 힘든 오감을 자극하여 실제성을 높여준다.
가상과 현실이 융합된 새로운 세계 스크린 스포츠 보통 스크린 스포츠 종목은 골프 , 야구 , 양궁 ,테니스 등이 대표적이다
하지만 일상에서 접하기 어려운 동계스포츠 종목들도 스크린으로 구현하고 있다
동계 스포츠뿐만 아니라 제트보드 웨이크보드 등의 스포츠도 스크린스포츠화가 이루어 지고 있다.
겨울철 스포츠나 여름철 스포츠는 환경적 요인이 제일 크게 작용하기 때문에
일상생활에서 즐기기 어렵다 .
하지만 나라소프트의 최첨단 하드웨어 기술과 현실감 있는 소프트웨어 그래픽 기술을 VR로 구현해
환경적 요인 없이 1년내내 안전하고 즐겁게 즐길 수 있다.
나라소프트의 익사이팅 동계 스크린 스포츠 !
VR 봅슬레이
일상에서 접하기 어려운 봅슬레이를 VR로 구현한 솔루션으로 최첨단 하드웨어와 연동 구현하고 생동감
넘치는 음향과 자연경관 등의 현실감 있는 소프트웨어 그래픽 기술을 VR로 구현한 나라소프트의 스크린 스포츠의 시스템!!!
어린이들에게 안전한 스포츠 교육과 관심을 유도하며 혼자서도 즐겁게 즐길 수 있기에 새로운 실내형
VR 봅슬레이의 산업창출이 가능하다.
나라소프트의 VR봅슬레이는 일상생활에서 접하기 힘든 봅슬레이 스포츠를 날씨의 제약없이 안전하게 즐길 수 있으며 시속80마일 이상의 속도감을 현실감있게 느낄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나라소프트의 VR 봅슬레이 솔루션의 핵심기술은 실제 주행에서의 코너링과 같이, 편측 기울어짐에 의한 좌,우 회전 슬립턴 기능이 탑재 되어 있으며 출발 및 주행 시 코스에 따라 사용자가 회전 방향을 제어하는 시스템을 탑재하고 있다 또한 실제와 유사한 소프트웨어 그래픽을 통해 생생한 현장감도 지원한다.
VR 루지
루지(LUGE)란 운동 썰매를 타고 약 1000미터의 얼음 코스를 활주하여 시간을 겨루는 겨울 스포츠로써
일상에서 접하기 힘든 루지를 나라소프트의 최첨단 하드웨어와 연동 구현하고 생생한 속도감, 다양한 음향, 살아있는 자연경관 등의 현실감 있는 소프웨어 그래픽 기술을 VR로 구현한 나라소프트의 동계 스크린 스포츠 시스템이다.
어린이들에게 안전한 스포츠 교육과 관심을 유도하며 혼자서도 즐겁게 즐길 수 있기에 새로운 실내형
VR 루지의 산업창출이 가능하다.
나라소프트의 VR루지는 일상생활에서 접하기 힘든 봅슬레이 스포츠를 날씨의 제약없이 안전하게 즐길 수 있으며 시속80마일 이상의 속도감을 현실감있게 느낄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정량적 데이터를 제공하기에 과학적 분석 시스템으로 활용 또한 가능하다.
나라소프트의 VR루지의 핵심기술은 실제 루지장비와 흡사한 하드웨어와 경기장,코스,관중 등의 현실감을 전달하는 소프트웨어 그래픽 기술이며
실제 주행에서의 코너링과 같이, 편측 기울어짐에 의한 좌,우 회전 슬립턴 기능이 탑재 되어 있으며 출발 및 주행 시 코스에 따라 사용자가 회전 방향을 제어하는 시스템을 탑재하고 있다
질주 기능의 루지 게임과 연동되는 틴터렉티브 시스템도 내장되어있다
VR 스키
동계 스포츠의 대표종목인 스키를 날씨와 계절의 제약을 받지 않고 즐기는 나라소프트의 VR스키!!
나라소프트의 VR스키는 실제 스키 장비 및 의류를 갖춰야할 번거러움이 없으면 도심에서도 계절에 상관없이 쉽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시속 90~140KM의 속도감을 느낄 수 있다
나라소프트의 VR스키는 동영상 분석기를 활용하여 활강 자세 분석이 가능하며 정량적 데이터를
제공함으로써 교육용으로 활용도가 매우 높다 이러한 기능으로 새로운 실내형 VR스키 산업 창출이 가능하며 도심에서 즐기는 실내 스키 문화를 정착하고 실현가능하다.
나라소프트의 기술력은 일상생활에 접하기 힘든 다양한 스포츠를 보다 쉽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동영상 분석기를 활용하여 주행자세를 분석하기 때문에 교육용으로도 매우 뛰어난 효과를 지니고 있다
새로운 실내형VR수상스포츠의 산업 창출이 가능하고 이로 인해 많은 대중들의 관심 유도가 가능하다.
스크린 스포츠의 시장
VR을 활용한 스포츠 복 합 테마파크의 증가로 인해 이제는 더 이상 스크린 골프 브랜드 간의 경쟁이 아닌 스크린야구와 같은 모든 스크린스포츠가 경쟁구도로 형성될 수 있음을 알 수 있다.
특허청(2019)의 보고서에 따르면 2016년~2018년 가상현실 스포츠 분야 국내 특허 출원은 357건으로, 2013년~2015년보다 69%가 량 큰 폭으로 증가하였다고 보고하였다. 이를 종목 별로 살펴보면, 스크린골프(79->107건), 스크린야 구(24->67건), 스크린테니스(1->4건), 스크린볼링(2->3건), 스크린축구(3->5건), 스크린양궁과 사격(17->24건), 스크린낚시(2->13건), 스크린컬 링(1-4건), 스크린승마(7-6건)으로 나타났다. 스크린승마를 제외하면 모든 스크린스포츠 종목 이 증가하였다
세 계 스크린 스포츠 시장은 2022년 약 4조 7000억원에서 2029년 약 11조 1000억원 규모로 추산돼 시장 확보를 위한 기술개발 경쟁이 치열할 전망이다
스크린으로 골프 테니스 양궁 야구 등의 스포츠만 고집하지말고 경쟁력 있는 나라소프트의 수살레저VR스포츠로 새로운 VR스포츠 산업을 창출 해보세요
국,내외 총판
시설교체
국,내외 창업
등 자세한 문의는
나라소프트 김형민 본부장
hyungminaha@naver.com
상권분석 부터 창업문의까지 친절하게 안내 해드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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